공지 분류

게시판 변경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 7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사용되지 않는 게시판을 정리하고, 글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서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서 게시판을 정리하였습니다.


소식판 - 기사의 발췌나 알려주고 싶은 소식, 혹은 정보성있는 유튜브 영상 등을 올려주세요.


개밥바라기 - 유머, 후방, 감동, 분노 등 재미있는 글을 올려주세요.


이전까지는 황웅님 글쓰기 전용게시판으로 사용하였으나, 카테고리에 맞는 글 들을 모으고자 개밥바라기를 다함께 사용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회원이면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만일의 경우를 생각해서 레벨 5 이상 되시는 분들만 글을 쓸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후방의 경우에는 노골적인 성행위 묘사, 성적인 부분의 직접적인 노출, 아슬아슬한 줄타기 수준의 내용은 금지하며, 적정수준이라고 생각하는 수준은 화보 수준입니다.


개밥바라기는 황웅님께서 게시판 지기를 맡아주시고 있으며, 글만 쓰시는 것 같아도 댓글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함께 즐겨주시는 분이니, 소환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수다방- 수다방은 이전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대신에 기사 내용에 대한 발췌 내용은 소식판을 이용해 주시고, 후방 관련은 개밥바라기를 이용해주세요.


게시글의 특성에 따라 이동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 보존하겠습니다.


게시판의 분리 사용이 어느정도 적응이 됐다고 생각되면 다시 메인 게시판으로 순서를 올려놓겠습니다.


역사 게시판 -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저금통 - 돈 되는 정보, 돈 절약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살아보니 돈이 최고인데, 티클이라도 모으고자 합니다.


독서실 - 상식, 지식, 언어, 추천 도서 등등 내가 이것을 알고 있는데, 당신도 이것을 알아두면 좋을 듯한 내용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또한 다른 게시판에서 별도로 옮겨오고자 하는 글도 독서실을 사용하겠습니다.


민원실 - 이전과 동일합니다.


그 외 다른 게시판에 있는 글은 삭제되지 않았으며, 수다플 v2 개편 때에 정리해서 옮겨놓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체 13 / 1 페이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