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 분류

씨 자랑

컨텐츠 정보

본문



작년 한 해 동안 여기저기 사모으고, 꽃 피고 나고 열매에서 씨앗 추출하고, 과일 사먹고나서 씨 모아둔 거 요래 모아두니까 한가득이네요.


꽃 종류 몇 가지 빼면 대충 다 먹을 수 있는 것이나, 차로 만들 수 있는 것, 특히 정력에 좋다는 것들 위주로 모아왔는데...


저 많은 걸 언제 다 심을지 ㅎㅎㅎ


안그래도 며칠 천 모란 장날에 뜻하지 않게 블루베리, 샤인 머스켓, 오미자, 가시오가피 묘목도 지름신이 오셔서 질러 버렸는데, 심을 화분이나 있을지 모르겠어요.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은 마트에서 사먹고 뽑아놓은 수박씨 이긴 한데, 과연 그 수박씨에서 싹이 나오긴 할지 의문입니다.


옥상에서 수박 키우면 잘 된다고 하긴 하는데, 씨 발아 해보고 안되면 바로 수박 모종 사려구요.


암튼 이것 저것 대충 모아서 씨발아 트레이에 모아서 잘 발아시켜보려구요.




잘 모아서 퐈이아~~ 

.

관련자료

  • 서명
    배워서 남주자.
댓글 10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씨발아!!!....하실려구여???? 씨발아!!! 잘 해 보세여...제친구는 아보카도로 씨발아!!! 하는데....아주 씨발아!!!가 잘 안된다고 하더군여!!! 대충 자라는데만도 2년 걸렸다고....
욕은 아닙니다...욕같이 들리셨다면은 기분 탓 일껍니다.  근데 아발란세님은 잘 지내실지??? 궁금하네여....무소식이 희소식 이라고 무탈하시길 빕니다.

역적모의님의 댓글의 댓글

아발님은 듣기로는 감기 같은 잔병치레가 있었지만 무탈히 잘 지내신다고 하드라구요 ㅎㅎ

역적모의님의 댓글의 댓글

해바라기 씨가 그 중국인들 먹는 거대한 해바라기가 아니고 작은 키 해바라기 종자인데, 작년에 심었을 때는 좀 늦게 심어서 그런지 싹이 안트더라구요.

싹 색이 퍼런 색임 ㅎㅎ
전체 61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전체 613 / 1 페이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