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 분류

뒷늦은 코로나 바이러스

컨텐츠 정보

본문


마지막 백신 맞은게 2년전쯤이고 모두 3번 맞았었는데


뭔 코로나를 이제서야 걸려가지고 지금 요양중입니다요..   


지금은 뭐 코로나 걸렸다해도 약국이나 병원가면 그냥 감기환자처럼 대하는듯한데


그래도 플로리다서 올해 코로나로 사망한사람이 5000명이 넘는다하네요.  


우리나라 인구로 환산하면 1만명이상인데.. 뉴스선 넘 조용하네.




Urgent Care가면 진단받고 그럼 보통 주는 약이 Paxlovid + methyl 뭐시기.. 


Paxlovid 원가 1700불.  즉 보험없으면 이 액수로 사는거고.  저는 보험통해 23불에 구매.  


뭔 코로나 약하나에 2백만원이여.. 


분홍색약이 코로나바이러스 단백실생성 억제시키는거고, 하얀약이 간에서 분홍색약 해독 억제해서 효과 극대화 하는거라고.. 


암튼 어제는 38도정도 열나고 오한오고 두통오고 근 20여년만에 최고로 아픈날을 보냈는데, 오늘은 다행히 열이 다 사라지고 정상체온 회복했네요.


올해 걸렸던 사람들 얘기들어보면 1달넘게 아팠다는 사람도 있고 1주일만에 끝났다는 사람도 있고.. 


40도까지 올랐다는 사람들은 어떻게 버텼대.. 


암튼 저도 1주일안으로 끝나는거 기원해봅니다~

관련자료

댓글 7

바야바라밀님의 댓글

요즘은 특별하게 취급안해서  검사도 안하는지라  감기인지 코로나인지 구분도 안되는 경우가 많음.

역적모의님의 댓글

예전엔 변이가 발생해도 새로운 거 발견됐다고 뉴스도 나오고 했는데, 이젠 그런 것도 없으니 얼마나 변이가 더 많아졌을지도 의문이네요.

그래서 코로나가 좀 약해졌다곤 해도 약을 먹어도 잘 안들을 수도 있다는 거 같아요.

암튼 얼렁 쾌차하세요 :)

Banff님의 댓글

다들 감사합니다.  체온이 36.4도로 정상되어서 그냥 자체격리만 하고 기침좀 있지만 일상생활엔 별지장이 없네요. 내년부턴 코비드 백신도 맞아야겠어요.
수다 13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수다 138 / 1 페이지
알림 0